카테고리 없음

 

헤드셋

WH-1000XM5

WH-1000XM5라는 헤드셋을 새로 샀다.

음질도 음질이지만 제일 마음에 드는건 디자인이다.

목에 걸고 다니면 패션간지 폭발이다.

 


 

이번주는 수요일 새벽 연습실을 못나갔다.

비보이는 꾸준히 연습중인데

하우스랑 멀어지는 것 같아서 슬프다 ㅠ

유투브 프리미엄도 결제했겠다 조금씩 연습해야겠다.

 


화장품

예비군 PX가서 사온 셀퓨전이 내 피부에 참 잘맞는다.

30살에 회춘했다.

 


 

주식

그동안 걱정이 많았는데 일주일만에 마이너스가 꽤 줄었다.

듣기로는 크래프톤인지 크래프트인지에서 게임을 새로 출시하면서

관련주인 넵튠이 오르고 있다는데

이유야 어찌됐던 얼른 탈출좀 시켜줘 제발,,


 

약속

9월의 약속은 현재로서는 3개가 있다.

하나는 친구와 나즈드라비 약속

하나는 9월 30일 부산 약속

하나는 다음주 수요일 청첩장 약속..

ㅋㅋ 솔직히 청첩장 약속 어떻게 뺄지 계속 각보는 중이다.

별로 축하하는 마음이 안들어 ㅠ 안친하단말야

한번 봤는데 돈내야해?

 


근무

9월 4일부터 고정석 받게 돼서 주4일 오피스 출근해야 된다고 한다.

근데 소문으로만 이런 말들이 들리고

매니저가 직접 근무 제도에 대해서 언급을 안하고 있다.

대체 어떻게 된다는건지 알 수가 없다.

 

애초에 주4일 근무를 통보받는것도 기분이 마냥 좋지는 않다.

국회 땡처리 법안마냥 우리한텐 아무것도 묻지 않고

지들끼리 결정해서 통보하는데 기분 좋을리가

 

그런데 이렇게 늦게까지 아무말 없는건 더 이해가 안간다.

당장 4일 뒤부터 적용되는건데 대체 왜???


 

블라인드

요즘 블라인드 눈팅을 참 많이하고 있다.

이상한 글들이 대부분이지만

가끔가다 이렇게 공감이 가거나 배울만한 글들도 있어서 캡쳐를 해보았다. (맨 밑 댓글)

알고보니 내가 회사에 뽑힌건

당장 비즈니스 요청을 빨리 쳐내는 사람정도로서 뽑힌 것 같은데

얼른 이직을 해야하는걸까?

 

회사에 풀어야할 도전적인 기술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걸 나한테 맡길거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